사이트맵 보기

뉴스레터

[TRACE32 News] Lauterbach: 차량 네트워크 프로세서NXP S32G3x디버그 및 트레이스 지원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717

첨부파일




©Andrus Ciprian/123rf.com

Lauterbach: 차량 네트워크 프로세서

NXP S32G3x디버그 및 트레이스 지원

- 2023 3 14 - 독일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도구의 주요 회사인 Lauterbach는 오늘, TRACE32® 개발 도구가 이제 NXP® Semiconductors S32G3 시리즈 차량 네트워크 프로세서를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모든 CPU 코어의 동시 JTAG 디버깅, 기능 안전 인증을 위한 간섭 없는 CPU trace 캡처, AUTOSAR 및 하이퍼바이저 지원을 포함합니다.

NXP S32G3 시리즈는 차량 컴퓨터, 서비스 지향 게이트웨이, 도메인 컨트롤러 및 안전 부가 장치를 위한 하드웨어 보안, ASIL D 안전, 고성능 실시간 및 응용 프로세싱, 그리고 네트워크 가속화를 결합합니다. 이 시리즈는 최대 4개의 Arm® Cortex®-M7 실시간 코어를 Lockstep-구성으로 구현하며, 최대 8개의 Arm Cortex-A53 응용 프로세서를 클러스터 Lockstep 옵션으로 구현합니다. 고객이 응용 프로그램과 실시간 제어 소프트웨어를 모두 개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Lauterbach TRACE32 NXP의 저지연 통신 엔진 (LLCE)에 구현된 4개의 Cortex-M0+ 코어를 포함하여 모든 코어에 대한 동시 하드웨어 가속 디버깅 및 실시간 추적을 제공합니다. Lauterbach TRACE32 칩 전체 커버리지는 안전 중요 응용 분야에서 필수적입니다. TRACE32 도구는 PowerView 소프트웨어 및 디버그, 트레이스 모듈 등으로 구성됩니다. Lauterbach PowerDebug 모듈은 효율적인 디버깅 및 테스트 자동화를 위해 높은 다운로드 속도와 빠른 응답 시간을 제공하며, PowerTrace 모듈은 S32G3 CPU 코어가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완벽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면서도 실시간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시스템 프로파일링 또는 안전 인증을 위해 코드 커버리지 측정을 포함한 추적 분석은 필수적입니다. 다른 사용 사례에서는 임베디드 디자인의 빠르고 안전하며 신뢰성 있는 배포를 지원합니다.

S32G3 시리즈는 Lauterbach에서 자동차용 NXP 프로세서에 대해 특별하게 지원하는 요소이며, 기존에 지원되는 S32K, S32Z, S32E S32R 패밀리의 연속된 시리즈에 적합합니다. TRACE32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지거나 기능 제한을 받을 필요없이 NXP 자동차용 프로세서에서 다른 프로세서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NXP와의 긴밀한 파트너십 덕분에 Lauterbach는 향후 S32 프로세서에 대한 지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다목적으로 사용될 S32G3 시리즈는 새로운 차량 구조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며, 차량 컴퓨터, 서비스 지향 게이트웨이, 도메인 컨트롤러, 존 프로세서, 안전 프로세서 등을 지원합니다. Lauterbach TRACE32는 이를 기반으로 한 혁신을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Lauterbach GmbH에 대해

Lauterbach 40년 이상의 전문적인 경험을 가진 임베디드 시스템용 최첨단 개발 도구 제조업체입니다. 이 기업은 기반이 탄탄하고 국제적으로 꾸준하게 성장하며, 모든 반도체 제조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뮌헨 근교의 Hoehnkirchen에 있는 본사의 엔지니어링 팀은 TRACE32®라는 브랜드로 고도로 숙련되고 전문화된,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를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튀니지, 미국의 동부 및 서부 지역, 일본, 중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이외의 많은 국가의 높은 자격을 갖춘 영업 담당자 및 기술 지원 엔지니어들을 통해 전 세계에 Lauterbach의 모든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TRACE32@mdstech.co.kr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