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보기

뉴스레터

[TRACE32 News] 모델부터 타깃까지, MATLAB/Simulink 개발자를 위한 TRACE32 업데이트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1401

첨부파일


©Monsit Jangariyawong/123rf.com

모델부터 타깃까지,

MATLAB/Simulink 개발자를 위한 TRACE32 업데이트


현재 전 세계의 과학자와 엔지니어는 복잡한 모델을 설계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MATLAB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mbedded Coder를 사용하여 이러한 모델을 자동으로 C 또는 C++ 코드로 변환하고 업계 표준 크로스 컴파일러를 사용하여 컴파일하여 다양한 임베디드 대상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 TRACE32와의 통합을 통해 변환된 코드를 타깃에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직관적으로 실제 코드와 모델을 비교하여 MATLAB 환경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TRACE32가 지원하는 모든 임베디드 디바이스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최초의 하드웨어가 개발자에게 도착하기 전에 소프트웨어 개발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TRACE32rtIOStream API와 최신 MATLAB Debugger Abstraction Interface를 활용하여 모델과 PIL 테스트 타깃이 긴밀하게 통합될 수 지원합니다. 다양한 타깃 지원 및 3rd party tool을 지원하는 강력한 TRACE32의 기능과 오픈 API를 활용하여 특정 생태계에 종속되지 않을 수 있으며, 나아가 각 개발 단계에서 필요한 최적의 툴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TRACE32@hancommds.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