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보기

뉴스레터

[TRACE32 News] PowerTrace Serial 의 스트리밍 성능 2배 이상 향상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697

첨부파일



PowerTrace Serial의 스트리밍 성능 2배 이상 향상


TRACE32 제조사인 Lauterbach Trace 제품 중 하나인 PowerTrace Serial의 성능을 대폭 개선하였습니다. PowerTrace는 내부 저장 공간을 확장된 FIFO로 사용하여 트레이스 데이터를 호스트 PC로 실시간 스스트리밍 전송하는 것이 제품의 주요한 특징입니다. 이 기능으로 개발자는 긴 시간 동안 트레이스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스 데이터 양은 본질적으로 가변적이며 PowerTrace에 내장된 기가바이트 FIFO로도 부하가 많을 경우 오버플로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주요한 병목 현상을 제거하면 양질의 트레이스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PowerTrace Serial PowerDebug Pro 간의 전송 프로토콜을 개선하여 데이터 처리양이 220% 이상 증가하였습니다. 두 장치에 내장된 FPGA 프로그램을 개선하여 트레이스 스트리밍 중 버퍼 오버플로워 가능성을 현저히 줄일 수 있는 많은 성능 향상을 가져왔습니다. 새 시스템은 호스트 PCUSB3.0으로 연결할 경우 초당 400Mbyte 의 빠른 속도로 호스트 PC에 트레이스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TRACE32 는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도구를 갖추도록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툴의 모든 측면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복잡한 멀티코어 시스템을 개발하는 엔지니어, 장기간에 걸쳐 응용 프로그램을 분석해야 하는 엔지니어 또는 국제 표준에 따라 시스템을 인증해야 하는 엔지니어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장치는 2020년 말부터 구매 가능하며, 기존 고객들은 TRACE32 PowerView 소프트웨어 2020/09의 다음 릴리스부터 펌웨어와 USB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TRACE32@hancommds.com 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