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보기

뉴스레터

[보도자료] TRACE32®와 INCHRON Tool-Suite 실시간 추적데이터 전송 인터페이스 개발

작성일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296

첨부파일
TRACE32®와 INCHRON Tool-Suite 실시간 추적데이터 전송 인터페이스 개발


선도적인 마이크로프로세서 개발 도구 제조업체인 Lauterbach와, Real-time critical 소프트웨어에 대한 설계, 테스트, 검증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INCHRON은 임베디드 시스템의 여러 부분에 걸쳐 프로그램과 태스크의 타이밍 측정 및 분석을 위해 협력해 왔습니다.

LAUTERBACH와 INCHRON은 2014년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임베디드 월드 쇼에서 서로 협력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4개월이 지난 지금, TRACE32®와 INCHRON 제품 사이의 타깃 측정 데이터를 교환하는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마련되었습니다. 긴밀한 협력의 결과로 아주 빠른 시일 내에 가치 있는 기능이 만들어졌습니다.

이 솔루션의 주요한 장점 중 하나는, LAUTERBACHTrace 도구의 실시간 측정 정보를 모델 기반의INCHRON 제품으로 쉽게 통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신규 프로젝트의 개발 초기 단계에서 타이밍 모델링을 통한 분석을 진행 할 때 소프트웨어의 타이밍 정보가 유용하게 사용 될 수 있습니다. 이 개발 초기의 타이밍 분석으로, 개발자는 자신이 만든 소프트웨어 컴포넌트가 전체 시스템 속에서 어떻게 동작하는지, 그리고 다른 소프트웨어 컴포넌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바로 확인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개발 시간을 크게 단축 시킬 수 있습니다.

TRACE32 Trace 제품은 타깃 플랫폼의 프로그램 흐름과 태스크 스위칭을 탐침 코드 없이 실시간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임 스탬프 정보를 레코딩된 프로그램과 데이터 흐름에 추가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타깃의 레코딩 정보는 어떠한 왜곡이나 조작 없는 정확한 타이밍 동작 정보 입니다. 이 타이밍 측정 데이터는 코드 커버리지나 성능 등 시스템의 종합적인 분석에 사용됩니다.

그리고, INCHRON chronVIEW에서 태스크 이벤트와 타이밍 정보 등의 측정 데이터를 보기 쉽게 시각화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chronVIEW는 태스크의 실행 시간과 태스크 이벤트 정보를 분석하고, 타이밍 설계와 Worst-case 분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개발자는 싱글 코어 뿐만 아니라 멀티 코어 시스템의 성능을 최적화 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문의: trace32@mdstec.com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