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보기

뉴스레터

[TRACE32 News] Lauterbach와 NanoXplore로 우주 혁신을 이루다.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521

첨부파일




Lauterbach와 NanoXplore로 우주 혁신을 이루다.


Lauterbach TRACE32NanoXplore의 최신 방사선 강화 FPGA SoCNG-ULTRA를 지원합니다. 모든 Arm Cortex-R52 CPU 코어의 동시 디버깅은 물론 CPU 트레이스 캡처, 프로파일링, 성능 분석 및 다양한 RTOS 지원이 포함되어 우주 어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임베디드 설계 품질을 보장합니다.


NanoXploreNG-ULTRA FPGA SoC는 우주 시장을 위해 설계했으며, 높은 성능과 방사선 경화 기술을 통해 페이로드 시스템 및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NG-ULTRA에는 최대 600MHz의 클럭 주파수를 갖춘 4개의 Arm Cortex-R52 코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FenTissXtrautum(Linux파티션 또는 RTEMS(Real-Time Executive for Multiprocessor Systems)포함), FreeRTOS, SysgoMPike O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운영 체제를 운용할 수 있습니다. SoC 외에도 널리 액세스 가능한 Gitlab 저장소를 통해 일반 빌드 시스템, 즉시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 및 수많은 예제가 포함된 완전한 SDK를 제공합니다.


LauterbachTRACE32는 모든 Arm Cortex-R52 코어의 디버깅 및 실시간 트레이스를 지원합니다. TRACE32는 범용 PowerView 소프트웨어와 PowerDebug 또는 PowerTrace모듈로 구성됩니다. Lauterbach의 지능형 PowerDebug 모듈은 효율적인 디버깅 및 테스트 자동화를 위해 사용 가능한 최고의 다운로드 속도와 최소 응답 시간을 제공하는 반면, PowerTrace 실시간 트레이스 모듈은 어떤 방식으로든 실시간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CPU가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완전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코드 커버리지 측정을 포함한 트레이스 분석은 임베디드 NG-ULTRA 설계를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안전하며 안정적으로 시장에 출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LauterbachNanoXplore사는 사용자가 바로 실행 가능한 많은 수의 스크립트를 제공하여 NG-ULTRA 타깃에서 TRACE32의 강력한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ETF, ETR, TPIU STM을 사용하여 트레이스를 가져오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LauterbachNanoXplore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도구를 함께 개발하면서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TRACE32@mdstech.co.kr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