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보기

뉴스레터

[TRACE32 News] TI AM6xAx 비전 프로세서의 디버그 및 추적 지원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401

첨부파일



TI AM6xAx 비전 프로세서의 디버그 및 추적 지원


2023 3 23 - Lauterbach사의 TRACE32® 개발 도구는 Texas Instruments사의 AM62Ax, AM68A AM69A SoC 시리즈를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기종 CPU 코어의 동시 디버깅 및 기능 안전 인증을 위한 탐침 코드 없이 CPU trace capture 기능을 제공합니다.

TI AM6xAx 시리즈는 운전자 및 실내 모니터링 시스템, 차세대 eMirror 시스템, 공장 자동화, 빌딩 자동화 및 기타 시장의 광범위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여 비용에 민감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SoC에는 최대 8개의 Arm® Cortex-A72 4개의 Arm® Cortex®-A53 코어, 이미지 신호 프로세서(ISP)가 있는 최대 2개의 VPAC(Vision Processing Accelerator), multiple vision assist accelerators, video accelerators, Cortex®-R5F 기반의 MCU Channel 코어 및 Cortex®-R5F 기반의 Device Management 코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인 코어에는 스칼라 및 벡터 코어가 있는 최대 4개의 C75x DSP도 포함되며, 이는 최대 32TOPS의 성능을 지원하는 전용 "MMA" 딥 러닝 accelerators로 작동합니다.


TRACE32® Arm® Cortex®-A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Cortex®-R 실시간 프로세서 코어 및 C75x DSP 코어의 동시 디버깅 및 Trace를 지원하여 전체 시스템에 대한 디버깅이 가능합니다.

TRACE32®만이 제공하는 이 고유한 기능은 IEC 61508 ISO 26262를 준수하는 안전 관련 인증과 각각 목표 안전 수준 SIL 3 ASIL D를 달성하는데 필수적입니다.

PowerDebug 모듈은 효율적인 디버깅 및 테스트 자동화를 위해 최고의 다운로드 속도와 빠른 응답 시간을 제공하며, PowerTrace 모듈은 실시간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AM6xAx 시스템의 CPU DSP 코어가 수행하는 작업에 대해 완벽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시스템 프로파일링 또는 안전 인증을 위해서는 코드 커버리지 측정을 포함한 Trace 분석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다양한 사용 사례에서 임베디드 설계를 빠르고 안전하며 안정적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TRACE32®는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점유 모니터링 시스템, eMirror/카메라 미러 시스템, 전면 카메라 시스템과 같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는 물론 자율 이동 로봇 및 머신 비전과 같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개발자가 AM6xAx SoC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빠르고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Lauterbach GmbH에 대해

Lauterbach 40년 이상의 전문적인 경험을 가진 임베디드 시스템용 최첨단 개발 도구 제조업체입니다. 이 기업은 기반이 탄탄하고 국제적으로 꾸준하게 성장하며, 모든 반도체 제조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뮌헨 근교의 Hoehnkirchen에 있는 본사의 엔지니어링 팀은 TRACE32®라는 브랜드로 고도로 숙련되고 전문화된,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를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튀니지, 미국의 동부 및 서부 지역, 일본, 중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이외의 많은 국가의 높은 자격을 갖춘 영업 담당자 및 기술 지원 엔지니어들을 통해 전 세계에 Lauterbach의 모든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TRACE32@mdstech.co.kr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