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보기

뉴스레터

[TRACE32 News] TriCore AURIX 제품 Forward/Backward 디버깅 지원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716

첨부파일


TriCore AURIX 제품군의

Forward 및 Backward 디버깅이 가능합니다


Lauterbach TRACE32® Trace 장비는 추적 기반 디버깅(Context Tracking System - CTS라고도 함)의 범위를 확장하여 Tricore AURIX 프로세서 제품군을 포함시켰습니다.

Trace 기능을 통해 TRACE32 사용자는 버그를 보다 빠르게 찾아내고 코드를 더 쉽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CTS는 추적된 프로그램 영역을 다시 디버깅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그램 실행은 추적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재구성되며, 이는 모든 어셈블러 또는 HLL(High Level Language)을 통해 Forward Backward 디버깅 기능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고객은 언제든지 타겟 시스템의 Status를 재생성하여 프로그램 실행 중에 발생한 오류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메모리, 레지스터 및 변수의 변경 사항을 매우 상세하게디버깅할 수 있으며, 전체 Data Trace를 기록한 경우 Back Step 디버깅 시 기록된 레지스터 및 스택변수들을 소스 코드 레벨로 보여줍니다.

이러한 효율적인 오류 식별 방법은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특히, CTS를 통한 디버깅이 Real-Time Condition을 위반하지 않기 때문에 Time Critical한 시스템 분석에큰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관련 사항은 TRACE32@hancommds.com 으로 문의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