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보기

뉴스레터

[TRACE32 News] PowerTrace III / Mixed-Signal Probe 출시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675

첨부파일


PowerTrace III / Mixed-Signal Probe 출시


LAUTERBACH에서 출시한 PowerTrace III Mixed-Signal Probe를 통하여 새로운 디버깅 환경을 경험해보십시오.

LAUTERBACH는 하이엔드 트레이스 도구인 PowerTrace III와 디지털 및 아날로그 신호를 동기화하여 측정할 수 있는 고성능 하이브리드 프로브인 Mixed-Signal Probe를 출시하였습니다. 새로운 도구 구성을 통하여 마이크로컨트롤러 시스템에서 디버깅 영역을 확장하고 더욱 효율적인 디버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LAUTERBACH의 제품 구성중에서 PowerTrace III는 현존하는 최고의 트레이스 도구이며 호환성과 모듈화를 통해 오랜 기간 지속 가능한 제품을 공급하고자 하는 LAUTERBACH의 철학을 따르고 있습니다. PowerTrace III는 특정 타깃의 아키텍처에 종속되지 않아 다양한 타깃으로 확장하여 사용 가능하고 향후 출시 예정인 아키텍처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werTrace III는 직렬 또는 병렬 프리프로세서와 연결하여 ETM, NEXUS AGBT와 같은 off-chip trace 인터페이스를 통해 CPU의 프로그램 흐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속도를 최대 400MByte/s, 저장 공간을 8GByte로 개선하여 PowerTrace II 대비 장시간 동안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트레이스 데이터 손실 가능성을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Mixed-Signal Probe는 최대 12개의 디지털 신호와 8개의 아날로그 채널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프로브입니다. 단순한 신호 측정뿐 아니라, 디지털/아날로그 신호를 프로그램 흐름과 동기화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소모전류 측정과 프로토콜 분석 기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Mixed-Signal Probe PowerTrace III뿐 아니라 CombiProbe2 uTRACE같은 LAUTERBACH의 다른 트레이스 도구와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사항은 TRACE32@hancommds.com 으로 문의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