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mless Transition from Wind River to TRACE32


2014 이후로 Wind River JTAG 디버거를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기존의 많은 사용자들이 제품의 유지 보수 추가 개발을 위해 TRACE32 전환하고 있습니다. Lauterbach Wind River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TRACE32 소프트웨어를 기존 사용자가 평소와 같이 계속해서 원활히 작업 있도록 시스템에 대한 기본 설정을 그에 맞춰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모든 프로세서 지원
TRACE32
전환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은 Power Architecture TM 제품군의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아키텍처에 대한 지원은 1997년부터 Lauterbach 제품 포트폴리오의 일부였으며, TRACE32 변경한 고객은 검증되고 신뢰할 있는 디버그 솔루션에 의존할 있습니다.


스크립트 변환기
디버깅을 시작하기 전에 프로그램 코드는 일반적으로 타겟의 Flash 메모리에 프로그래밍됩니다.
TRACE32
이를 위해 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 프로세서 구성 레지스터의 설정, 특히 SDRAM 대한 설정은 스크립트 사용에 있어 중요한 설정 부분입니다.

Wind River 이러한 필수 설정들을 "Register Configuration File" 정의해 놓았습니다. Lauterbach “RCF” 파일을 TRACE32 스크립트로 변환하기 위한 특별한 변환기를 제공합니다. 수년간 Wind River 디버거를 사용했던 고객들은 다양한 용도로 많은 수의 테스트 스크립트를 축적해 왔을 것입니다. Lauterbach 이러한 복잡한 테스트 스크립트를 TRACE32용으로 변환할 있는 스크립트 변환기를 제공합니다.


Wind River 워크 벤치
수년 동안 동일한 개발 테스트 환경에서 새로운 환경으로 전환해야 한다면, 많은 엔지니어들은 적응에 대한 부담과 걱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2015년에 Lauterbach TCF Agent 역할을 있도록 디버거를 개선시켜 왔습니다. 이제 Wind River Workbench Debug IDE, TRACE32 Back-end 디버거로 사용하실 있습니다.


모든 Wind River 제품 지원
대부분의 프로젝트에서 Wind River VxWorks, Wind River Linux 또는 Wind River Hypervisor 같은 Wind River 소프트웨어 제품도 사용됩니다. Wind River 디버거를 사용할 이러한 제품을 위한 포괄적인 디버그 솔루션이 제공되었습니다. Lauterbach 분야에서도 경험이 매우 풍부한 제공 업체입니다. TRACE32 1996년부터 Wind River VxWorks 디버깅을 지원했습니다. 2000년에는 완전한 Wind River Linux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TRACE32 Workbench JTAG 디버그 기능을 이상 지원하지 않는 Wind River 제품도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VxWorks 7, VxWorks 653 v4 Wind River Hypervisor v3 포함됩니다.